꿈이라는 것은 클래식과 같이 영원히 시간때문에 낡진 않고 오히려 더 진귀해진다!

This is classic stuff as dreams and never fade because of the time, but even more valuable

 

우수한영화+좋은품질의노래

영화<어른남자아이> +노래<어른남자아이>, 영화<아버지> + 노래<아버지>같은젓가락형재의작품은이들독특한음악속성과커다란연관이있다. 성공적인영화는사람들의가슴을울리는주제곡을내놓기마련이고주제곡이성공하는동시에영화마케팅효과를높여순환가능한방식의흥행을보장시킨다.

초앙

남자, 1980년 4월 7월 출생, 감독, 배우, “중국산업영화의 새로운 희망”. 2001년 중앙미술학원부속중등미술학교를 졸업했으며, 2005년에 북경영화학원미술과 영상광고감독전공을 졸업했다. 대학을 마친후 프로페셔널 광고 감독이 되었으며 이 기간동안 이 기간동안 업계내에 영향력이 매우 높은 작품 다수를 배출시켰다. 이후 업계내에서 인정받는 신예 감독으로 여겨졌다.

그는 중국 젊은 한 세대의 감독중에서도 앞서나가는 인물로 “마이크로시네마의 개척자”로 불리고 있다. 그가 직접 편집하고 감독한 작품에는 <어린 남자아이>와 <승리자>가 있고 사람들에 마음속에 그는 “어려움속에 용기를 내 개척하고 꿈을 위해 달려가는.” 과 같은 상징으로 대변되고 있다.

세부 정보+

왕태이

왕태이, 음악인, 배우, 젓가락 형재팀 구성원중 한명.

2007년 5월말 음악영화작품<남자기생 회의록>이 인터넷에 오르자마자 바로 폭팔적으로 방영되었고 일주일내에 클릭수가 600만번이 넘었고 누적 클릭수는 2천만번에 가깝다. 다른 작품 내용에서 코믹, 생동감, 강렬함을 느낄 수 있으며 이로인해 네티즌들은 강렬한 감명을 받고 있다. 사람들은 이들의 작품을 슬픔속에 코믹이 담겨있는 우수한 작품이라 여기고 있다. 특히 이들 주제곡 <자기야 행복하기 빌어>는 특히 셀 수 없는 네티즌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10년 10월 왕태리는 마이크로시네마인 <어른 남자아이>에서 왕소수 역할을 함으로서 60부터 90년대까지의 각 연령대 대중들을 감동시켰다. 많은 사람들의 영화속 기쁨속에서 청춘의 슬픔에 눈물을 흘리며 감동을 했다. 이와 동시에 그 봄인이 직접쓴 가사로 연출한 동일 이름의 노래 <어른 남자아이>는 하룻밤 사이에 대중들 사이에 퍼져 “바이두 노래 TOP500”의 10위안에 오랫동안 올라 있게 되었고, 노래방 순위에서 인기 노래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2011년 12월 왕태리가 주인공을 맡은 “중국 첫 새해축하 인터넷 음악 영화” <아버지>가 다시 한번 진정성과 감사하는 태도를 통해 전국의 자식들을 감동시켰으며, 이와 동시에 그가 직접 만들고 연출한 동일 이름 노래 <아버지> 또한 영화의 높은 인기를 통해 바로 6억명이 넘는 네티즌이 선택한 2012년 바이두 인기 10곡 명단에 뽑히게 되었다. 왕태리 또한 국내에 극소수인 노래도 부르고 또한 곡도 직접쓰는 멀티엔터테이너이다.

세부 정보+